본문 바로가기

귀찮은늘보의 라이프

전문 조향사들이 만든 고급향, 매스티지 멤브렌 차량용 디퓨저

728x90
반응형
BIG

저는 개인적으로 사람 주위에 풍기는 향기는 그 사람의 성격이나 퍼스널러티를 그대로 보여준다고 생각하고 있어요.

특히나 개인 생활공간이나 차에서 나는 향기를 맡으면 자연스레 그 사람과의 동일시가 되기 마련인데요,
그래서, 다른 사람의 차를 탈 때 향기로운 향이 나면 그렇게 기분이 좋더라고요





요즘은 차량용 디퓨저가 다양하게 나와서 선택의 폭이 아주 넓어진 대신, 한정된 공간에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풍기는 디퓨저를 찾기는 어려운 것 같아요.

최근에 제가 쿠팡에서 득템 한  디퓨저가 있는데요,
바로, 전문적인 조향사들이 오랜 기간 동안 연구해서 만든, 매스티지 멤브렌 디퓨저 에요!

종류는 달콤한 향부터 청량한 향까지 무지 다양해요!
저는 달달하고 상콤한 사랑스러운 향기를 좋아하기 때문에, 잘 익은 달달 복숭아의 "피치" 향을 선택했어요!





여기서 반전!! 저는 매스티지 멤브렌 차량용 디퓨저를 차 안이 아니라 실내에서 사용하고 있어요!

안방, 거실은 물론 화장실에도 달아놓고 사용하는데요,
전문적인 조향사들이 만든, 인위적이지 않은 풍부한 향 때문에 차량 이 외에도 다양한 공간에 디퓨저로 활용할 수 있어요!





멤브렌 디퓨저는 아담한 단지 모양 쉐입으로 어디든 달아놓을 수 있는 고리도 함께 들어있어요.

디퓨저를 뒤로 돌리면 은박지 실링지가 있는데요, 실링지를 떼어내면  투명 실링지로 밀봉된 찰랑거리는 액체 방향제를 볼 수 있어요.
(참고로, 이 투명 실링지는 떼어내면 안돼요!)




은박 실링지를 떼자마자 살콤상콤 사랑스러운 복숭아 향이 은은하게 퍼져요.
잠자는 곳 바로 위에 하나 걸어놨는데, 한 곳에서만 향이 강하게 풍기는 것이 아니라 여기저기 이동하다 보면 어디선가 달콤한 복숭아향이 나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♡♡

일반 디퓨저는 처음에만 향이 강하다가 금방 사라지는데요,
매스티지 멤브렌 디퓨저는 처음느낌 그대로 마지막까지 향이 지속되는 뛰어난 부향률을 가지고 있어서 오랜 시간 동안 기분 좋은 향기를 즐길 수 있어요.






(👇이미지를 누르면 쿠팡 사이트로 이동해요 😊)








하나 뜯어서 써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화장실에도 하나 걸어놓고, 현관에도 걸어놨어요!
특히나 현관에 걸어놓는 거 정말 추천해요~

외출하고 나서 현관문을 열면, 사랑스럽게 풍기는 피치향이 나를 먼저 반겨주니 왠지 환영받는 기분이 들더라고요^^


좋은 향기의 차량용 디퓨저는 찾는 분들이나, 오래 지속되는 방향제를 찾는 분들에게,
매스티지 멤브렌 디퓨저를 추천해요!
아담하고 귀여운 사이즈로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고 향도 너무 다양해서 취향 것 고를 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.










728x90
반응형
BIG